MY MENU

NOTICE

NOTICE(신일그룹공시)

제목
신일그룹 돈스코이호 1차 탐사 동영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2.01
첨부파일0
추천수
8
조회수
769
내용







신일그룹 돈스코이호 국제거래소 회장 유지범입니다.

드미트리 돈스코이호(Dmitri Donskoi Ship)는 대한민국 경상북도 울릉도 앞바다에 잠들어 있는 보물선입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관광상품은 해외 관광 선진국들에 비해 지역관광 콘텐츠가 매우 부족합니다. 

한국을 찾는 중국, 대만, 베트남 등 해외 단체 관광객들의 경우 관광지역이 서울과 제주도에 편중되어 있고 스토리 있는 관광상품이 전무하며, 이들 대다수가 서울 저가 쇼핑 위주의 프로그램에 따라 관광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중국 여행사들도 기존 쇼핑몰 '뺑뺑이' 관광에서 벗어나 한층 업그레이드된 관광상품을 제공해줄 것을 요구하고 있는데, 울릉도 보물선 돈스코이호 탐사 및 인양사업은 우리나라 관광산업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최근 경북관광공사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경북만의 특화된 관광상품 개발을 통해 포항·경주 지진 등 자연재해로 인해 위축된 경북의 관광경기를 활성화하기로 한것은 늦은감은 있지만 반가운 결정입니다.

울릉도 보물선 돈스코이호 탐사 및 인양사업은 항일전쟁의 역사를 가진 살아있는 보물선의 전설이라는 스토리를 가진 대한민국과 경북, 울릉도만의 특화된 관광상품이며, 서울과 제주도에만 편중된 관광의 다변화, 해외 관광객 국가 다변화 등을 이룰 수 있는 새로운 지역 특색 고부가치 관광상품입니다.

특히 돈스코이호 인양을 바라고 있는 신규 러시아 관광객과 기존 중국, 미국, 영국, 일본, 베트남, 필리핀 등 해외 관광객이 증가할 것입니다.

돈스코이호는 항일전쟁을 겪은 한국, 러시아, 중국, 미국, 영국, 일본, 베트남, 필리핀 등 전 세계의 모든 해외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으며 추모비 건립, 돈스코이호 다큐멘터리 영화 상영, 촬영 세트장 방문, 배우 및 정상급 한류 K-POP 가수 공연, 울릉도 독도 박물관 견학, 화장품 및 지역 특산품 판매 등을 통해 울릉도와 독도의 아름다움 자연과 독도는 우리의 땅이라는것을 자연스럽게 세계에 알리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신일그룹은 돈스코이호 탐사 및 인양을 진행하면서 한국관광공사, 경상북도, 울릉군, 울진군 등 관련 광역자치단체, 기초자치단체, 중국, 러시아, 베트남 등 해외 여행사, 기업들과 협력을 통해 울릉도를 세계적인 관광지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일그룹에 좋은 의견이나 제휴, 협력을 희망하시는 분들이나 기관, 단체, 기업은 아래 메일 또는 카카오톡, 문자로 의견 주시면 검토후 돈스코이호 탐사, 인양과 관련사업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메일 : shinilgroup@daum.net 

○ 카카오톡 ID : 07041325150

○ 전화 : 070-4132-5150, 070-4200-5150 (문자수신가능) 

신일그룹의 150조 울릉도 보물선 돈스코이호 탐사, 인양사업에 앞으로도 주주, 회원, 국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8

권한이 없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