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NOTICE

NOTICE(신일그룹공시)

제목
신일그룹 돈스코이호는 해양수산부도 실체와 보물의 존재를 인정하는 보물선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0.22
첨부파일0
추천수
15
조회수
1222
내용







신일그룹 돈스코이호 회장 유지범입니다.

영화 속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보물선. 

금화를 가득 싣고 있는 보물선이 우리나라 울릉도 앞바다에 잠들어 있는 것을 아시나요? 

울릉도 보물선 드미트리 돈스코이호는 해양수산부도 실체와 보물의 존재를 인정하는 러·일전쟁 당시인 1905년 5월 군자금으로 쓰일 150조원 어치로 금화와 금괴 5, 500상자 200톤을 싣고 울릉도 앞바다에서 침몰한 6,000톤급 순양함입니다.

현재도 해양수산부는 공식 blog [ http://blog.naver.com/koreamof/120199092591 ] 와 공식 youtube 동영상 서비스 [ https://youtu.be/RbInoH2_tIY ] 를 통해 역사적 사실과 해저탐사를 통한 존재 확인을 적극 홍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와 유튜브 속 안내 문구를 보면 "영화 속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보물선. 금화를 가득 싣고 있는 보물선이 우리나라 울릉도 앞바다에 잠들어 있는 것을 아시나요? 1905년 러일전쟁 중 쓰시마해전에서 일본에 패한 러시아 군함 돈스코이호는 러시아 군의 군자금으로 쓰일 막대한 보물을 싣고 울릉도 인근 해안에서 침몰했다는 소문만 무성하던 전설의 배였습니다. 그로부터 100년이 지난 후, 전설로만 전해졌던 돈스코이호에 대해 조사를 하던 우리나라 연구원들은 울릉도 앞바다에서 실제 돈스코이호의 존재를 찾아냅니다. 이는 당시 우리나라의 뛰어난 선박탐사 기술을 전세계에 과시할 수 있는 사건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돈스코이호는 단순히 금화를 싣고 가라앉은 군함이 아닌 우리나라에 일제강점기라는 슬픈 역사를 안겨준 사건의 도화선이었기 때문에 근대역사를 되돌아 볼 수 있는 역사적인 발견이었습니다.  돈스코이호 발견은 타이타닉호를 소재로 만든 영화 ‘타이타닉’처럼 이런 역사적 배경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나 영화 제작 가능성 때문에  역사적 과학적 문화적 그리고 경제적 측면에서 어마어마한 가치를 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영상과 함께 보물선을 찾아서 떠나볼까요?" 라고 쓰여 있습니다.

해양수산부도 이와같이 돈스코이호가 군자금으로 쓰일 막대한 보물을 싣고 침몰한 보물선이며, 그 존재를 찾아냈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즉, 해양수산부도 보물선 돈스코이호의 보물과 존재를 인정하고 있는것입니다.

신일그룹은 반드시 150조 울릉도 보물선 돈스코이호를 인양하여 세계를 놀라게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참조 및 출처] 울릉도 앞바다에 보물선이 침몰해있다? 러시아 보물선 돈스코이호를 찾아서! 작성자 해양수산부 공식 블로그 해랑이 http://blog.naver.com/koreamof/120199092591
15

권한이 없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